태국도착

2018.01.06 10:31

태국 북부의 최대도시로 잘 알려진 치앙마이! 어제 밤 늦게 도착했다. 공항에서 간단한 출입국심사를 마치고 택시로 8km를 달려 오는 내내 마음이 긴장되면서 한 편으로는 설렜다. 두가지 감정이 복잡하게 교차되는 이유는 집어삼킬듯한 낯선 도시의 어두움, 그 안에서 느껴지는 공포감이다. 생존을 위해선 온 몸의 신경계를 바짝 세울 수 밖에 없는데 그리 나쁘게 느껴지진 않는​다.

숙소에 도착 해 짐을 정리하고 미러리스 카메라에 삼각대를 장착하고 몇 가지 물품을 촬영해보았다. 아차! Sd카드가 없​다. 미련하게도 집에 놔두고 와 버렸다. 이럴 수가!
내일 마야몰에 들려 유심칩을 교체하며 구입할 까 고민중이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보여 벌써부터 걱정이 든다.

내일 계획을 잠시 꺼내보면, 점심엔 셀러드컨셉이라는 채소, 야채 중심의 매뉴로 구성된 식당에 들려 맛있게 식사를 하고 간단한 커피로 입맛을 정리한 뒤 숙소에서 제공되는 자전거로 집 주변을 탐색해 볼 예정이다. 저녁엔 시원한 맥주와 스파게티, 피자를 마시며 분위기와 취해볼테다.

ㅡ 모바일로 작성된 글 입니다.

작성자

Posted by 토니

작성자 정보

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관련 글

댓글 영역

2018.01.07 09:58 신고

묻지마 저가 SD카드라도 구입을 하심이.. @.@
    서.. 설마.. 필름은 챙기셨죠? ^^

2018.01.07 13:14 신고

ㅋㅋ 다행이도 구했네요. 감사합니다 ㅎㅎ

2018.01.09 10:03 신고

식당컷은 언제 올라와요 ㅎㅎ
    현지에서 총알을 구하셨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.

2018.02.02 15:40 신고

다시 그리워집니다. 휴가 가고 싶네요. ㅎㅎ

2018.02.01 21:26 신고

저 스피커에서 어떤 음악이 흘러 나왔을까, 태국의 낯선 경치와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음악이었겠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.

2018.02.02 15:41 신고

맞습니다. ^^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여행은 늘 설레고 즐겁죠!